고객이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한편,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바로 후지제록스의 사명이다.

 

01.png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모든 것이 너무나 빨리 디지털화하고 있다. 업무 방식이 진화하고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기업도 새로운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

이처럼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는 기업이 점점 늘고 있다. 이러한 여정의 목표는 물론 기업을 혁신하고 입지를 다지는 한편, 고객과 임직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다.

아시아태평양 지역도 이런 변화의 흐름에서 예외는 아니다. 2020년 Computer Weekly 주관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절반에 가까운 수가 기업 최우선 과제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꼽아, 아태 지역 기업은 전반적으로 불확실한 경제 여건에 관계없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계속해서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을 위해 후지제록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복합기 제품 시리즈는 효율을 높이고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문서 관리와 원격 작업 기능까지 지원하여 고객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된다.

02.png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에게 자동화만큼 중요한 화두는 당연히 없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여, 복잡한 워크플로의 원활한 흐름을 약속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다. 이러한 요인은 결과적으로 일선 조직이 생산성에 집중하여 성장 동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특히 혁신 과정에서 직원 만족도와 생산성을 높이는  심혈을 기울이는 아태 지역 기업에서 눈 여겨 볼 부분이다. 구태의연한 프로세스에서 해방된 인력은 홀가분한 마음으로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고, 그 결과는 더 높은 생산성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Computer Weekly에서 내놓은 설문 결과도 이 사실을 입증한다.

후지제록스 아시아 태평양의 대표이사(CEO)인 사카모토 마사시 사장은 “후지제록스는 기존 프로세스가 얼마나 번거로운지 잘 알기에, 이런 문제를 해소하여 고객이 성공 가도를 달릴 수 있도록 일조하고 있다”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기술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람과 파트너십까지 아우르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후지제록스의 아페오스포트 시리즈는 다양한 솔루션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디지털 문서 저장은 물론 손쉬운 배포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폭넓게 지원한다.

IT 의사결정권자들이 등록부터 폐기까지 문서 관리 수준을 높이고자 직관적인 엔드-투-엔드 맞춤 솔루션을 찾는 상황에서, 이러한 부가적 가치를 활용하면 일선 직원이 부차적 업무를 수행하느라 정신적, 육체적으로 시달리는 것을 방지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급격한 변화 속 데이터 보안

 

“커다란 진보에는 커다란 책임이 따른다.” 지금 이 시대에 이보다 더 의미심장한 말은 없을 듯하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어도 자사의 정보 보안 인프라는 끄떡없을 것이라 장담하는 기업은 많지 않다. 이 과정에서 기업이 해킹이나 데이터 유출, 또는 기타 사이버 위협의 위험에 노출될 가능성이 상시 존재하기 때문이다.

 

03.png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
PLUS